가성비 좋은 푸켓 리조트 ;한참 전 다녀왔던 태국 푸켓여행에서 첫날은 가성비 좋은 푸켓 리조트 크레스트에 머물렀었는데요.
오랜 비행시간으로 지쳤던 몸을 편하게 쉴 수 있었던 곳이기도 했고, 객실이나 조식, 수영장까지 모두 만족했던 곳이라 기억에 남아요.
저는 태국 푸켓 여행을 할 때 직항을 이용하지 않고 방콕에서 국내선을 타고 이동하는 방법으로 여행을 했었어요.
그래서 푸껫에 도착하고 나니 아주 늦은 밤이 되더라고요. 이럴 때 너무 비싼 숙소에 머무르는 것은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또 너무 저려미 숙소에 머물렀다간 오히려 더 피곤해질 수 있어 고민이 되는데
적당한 금액에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크레스트 리조트가 여러 부분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여권을 건네면 체크인을 도와주시는데 시원하고 달콤한 웰컴 드링크도 한잔 내어주셔서 좋았어요.
객실 기안에는 푸켓 리조트 안에서 사용할 WI FI 번호 등이 적혀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했고요. 다음날 저 식당 안내도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여행을 준비하면서 푸켓 리조트는 어디에서 예약할까? 고민된다면 호텔스닷컴을 추천해요.
먼저 머물렀던 투숙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더 빠른 선택을 도와준답니다.
10박 이용 시 1박을 더 주는 리워드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여행을 준비한다면 필수에요!
푸켓 리조트 크레스트는 디럭스 씨뷰, 풀억세스, 풀빌라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곳이었는데
제가 머물렀던 기본 객실인 디럭스룸도 넓은 편이라 둘 이상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태국 푸켓여행을 하며 가본 숙소 중에서는 꽤 쾌적한 편이였어요.
동남아 특유의 눅눅함이 느껴지지 않았고 에어컨도 빵빵한 편이라 밤새 더위에 뒤척일 일도 없었고요.
침대는 싱글 2개를 붙여 놓아서 일반 킹사이즈보다 커서 좋더라고요!
침대 옆쪽으로는 앉아서 쉬기 좋은 소파와 책상이 있어서 일도 할 수 있었고요.
침대 헤드 옆쪽에 콘센트도 있어서 편하게 이것저것 충전하며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 있던 큼지막한 옷장 문을 열면 안에 안전금고와 샤워가운, 리조트 내에서
신고 다니기 편한 슬리퍼와 우산까지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갖추고 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푸켓 리조트
태국 푸켓 여행할 당시에는 모기가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 모기향까지 모두 담겨있더라고요!
객실 내 생수 2병은 무료 제공하고 티와 커피 등도 마실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는 냉장고와 서랍에 있는 유로 미니 바를 이용하면 되었는데 위치상 편의점이 가깝지 않아
걱정됐지만 금액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 부담되는 편은 아니더라고요.
욕실은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된 구조인데다 세면대가 바깥에 있어서 그냥 간단하게
손만 씻거나 세수만 하기에도 편했어요. 청소상태도 깔끔했고 벌레가 나오거나 하는 일도 없었어요.
샴푸, 보디워시, 컨디셔너 외에도 치약과 칫솔 등 필요한 어메니티들도 모두
비치돼어 있어서 가져간 것을 굳이 꺼내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용감이나 향도 상당히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푹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발코니로 나가보니까 저 멀리 푸른 바다가 보이더라고요.
밤에 왔을 땐 몰랐는데 숲이 잘 보이는 공기 좋은 푸켓 리조트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