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내내 즐거운 복합리조트 비발디파크
4계절 내내 즐거운 복합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함께 겨울여행을 떠나야 한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야 한다?
이왕이면 쾌적한 실내에서 날씨에 영향없이 마음껏 놀고 싶다? 이런 상황에 놓였다면 비발디파크로 떠나보자.
다양한 코스의 넓은 슬로프를 갖춘 스키월드는 기본, 대형 워터파크와 각종 놀이시설을 완비했다.
4계절을 느낄 수 있는 시즌 야외 레저를 즐기며, 동시에 날씨 걱정없이 놀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이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스키어도 비스키어도 즐거운 실내 놀이터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맞은편에 위치한 오크동과 파인동 지하 1층에는 비바플렉스몰이 자리잡고 있다.
구분 표기상 지하지만, 비바플렉스몰에 들어서면 전혀 그런 느낌이 없다.
중앙 광장의 유리 천장을 통해 따스한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
투명 창을 통해 햇살이 따스하게 비치고 그 아래 화려한 회전목마가 돌아간다.
딱 놀이공원에 와 있는 기분이다. 야외 같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실내 공간이라 매력적이다.
바깥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놀 수 있는 공간이라 좋다.
비바플렉스몰에는 회전목마를 중심으로 범퍼카, 비바드롭, UFO 등 아이들이 좋아할 다양한 놀이기구가 들어서 있다.
국내 리조트 최초로 최신 기술을 접목한 VR 어드벤처도 있다.
어트랙션에 탑승하는 탑승형 VR과 특정 공간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즐기는 룸 VR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VR 체험의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여행, 탐험, 슈팅게임,
호러 등 약 40여가지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끼리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호텔동 ‘더 파크 호텔’ 지하 1층에 있다. 개미굴 컨셉으로 설계 된 앤트월드에서는 다양한
슬라이드와 놀이기구들이 한 데 모인 모험형 놀이공간이다.
자연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개미, 지렁이, 두더지를 귀엽게 캐릭터화 하여 친숙하게 구성했다.
앤트월드는 총 400평 규모로 앤트 400 레이스웨이, 앤트미로, 레인보우슬라이드, 메인놀이터, 앤트 유아놀이터, 터보슬라이드,
앤트슈팅캐논 등 총 7개 테마의 놀이존으로 이뤄져있다. 13세까지 입장 가능한 앤트월드는 월요일~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성수기에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K1 SPEED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 체험공간으로 어들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는 공간이다.
202미터 트랙에서 30Km/h속도로 1 RACE당 12바퀴 달릴 수 있고, 1그룹당 최대 6명까지 레이스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