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예전에는 요일 상관없이 운영을 했는데 아무래도 팬데믹 이후에 싱가포르 여행객이 감소하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운영시간도 축소된듯했어요.
현재는 매주 월화는 휴무,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입구로 들어서기 전 UNIVERSAL 지구본 앞에서 사진 담는 것도 잊으면 안되죠!
덥고 습한 날씨였지만 그래도 사진을 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앞에서 줄지어 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 괌 여행 맛집 ,괌 가볼만한 곳 브런치 에그앤띵스 ]
안으로 들어가기 전 가방을 맡길 라커룸도 있어요. 물론 유료이긴 했지만
커다란 캐리어가 들어갈만한 사물함도 있어서 조금 더 가볍게 놀이동산을 즐겨볼 수 있어요.
입장권 할인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의 경우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미리 준비해 가는 편이 경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데요.
크룩 KLOOK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입장권 외에 여러 가지 선택 가능한
옵션도 있어서 애프터눈티나 맥주를 함께 즐기는 것을 선택해 봐도 좋겠더라고요!
1일 입장권 선택 후 최종결제 전 할인 수단에 N 0 H R 2 를 입력하면
-3500이 적용돼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1일 패스 – 클룩 KLOOK 한국
클룩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스크린을 넘어 다양한 영화 테마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센토사섬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해보세요!
최첨단 어트랙션과 화려한 공연도 관람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클룩과 함께 떠나볼까요?
따로 교환 절차 없이 앱에서 받은 바코드만 보여주면 입장 가능!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고 줄 설 필요 없이 바로 들어가니까 편하더라고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스튜디오 가이드를 보면서 어디부터 가면 좋을지 계획을 세워야 해요.
파크는 총 7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로 무서운 것들은 Sci-Fi City에 몰려있어 그쪽으로 향했어요.
입구에서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아보는 게 조금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까 풍성한 볼거리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만난 미니언즈
팝콘 통도 하나 가지고 싶었지만 뭐 들고 다니는 거 귀찮아하는 사람은 또 구경만 ㅋㅋ
그래도 usj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서 가지고 다닐만하겠더라고요~
추천하는 놀이기구
싱가포르 여행 필수 코스인 유니버셜에 왔으니 이왕이면 제일 인기 많은 놀이 기구들을 타봐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먼저 발길을 옮긴 곳은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였어요.
바로 앞에 진짜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트랜스포머 로봇들이 세워져 있어
기념 사진을 담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범블비도 있어 반가웠네요 ㅎㅎ
단순한 3D 놀이 기구가 아니라 위아래로 떨어지는 느낌도 나고 영상이 생생한 게 재밌더라고요!
크게 무서운 편은 아니니 롤러코스터 못 타는 사람도 도전해 볼 만한 어트랙션이였어요.
두 번째 추천하는 놀이 기구는 HUMAN과 CYLON이었는데 두 개다
롤러코스터지만 느낌이 달라서 재밌더라고요. 속도감도 상당하고 꽤 스릴 있어요!
360도 회전 구간이 있어 소지품은 모두 근처 사물함에 넣어둬야 하는데
이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까 가볍게 타면 됩니다 ㅋㅋ
롤러코스터를 타고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 보니 이집트 컨셉으로 꾸며진 MUMY가 보이더라고요.
바로 앞에서 분장을 한 직원들이 함께 사진도 찍어주는 모습도 보였고
파크 자체를 영화 세트장처럼 꾸며놓아 볼거리가 풍성했지요~
머미는 우리나라 신밧드와 비슷한 놀이 기구였는데 낮게 떨어지는 구간이 있어 약간의 스릴을 느낄 수 있어요!
딱히 스릴은 없지만 그래도 주변을 차로 돌아보는 재미가 있는 트레저 헌터도 이곳의 인기 어 트랙션 중 하나였고요~
쥬라기파크에도 꽤 재미난 것들이 많으니 싱가포르 여행 간다면 필수 코스로 유니버셜스튜디오 싱가폴을 넣어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물을 맞을 만한 기구들도 많으니까 갈 때 우비하나 챙겨가면 좋고요~
어차피 뱅글 뱅글 정신없이 돌다 보면 물을 안 맞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피해야 하지 않겠어요?!
슈렉을 테마로 한 파크 안에서는 아이들도 탈만한 놀이 기구들도 많았고요.
싱가포르 여행
4D 영화도 상영해서 잠시 쉬어가기 좋았어요 ㅎㅎ 초록색 안경을 쓰고 앉아있으면
슈렉과 동키가 나와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의 영상이 상영되는데 요것도 은근 재밌답니다.
탐험 보트를 타고 들어가 마다가스카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꽤 재밌었어요.
무서운 것과 가볍게 탈만한 것들이 적당히 어우러져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할 만한 싱가폴 여행 명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어김없이 기프트숍에 들러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미니언즈와 여러 캐릭터들의 머리띠도 너무 귀여웠고 재미난 굿즈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는 여기서 마그넷을 하나 사 왔지요.
3박 4일 이상 여행을 떠나신다면 하루는 센토사섬에 들어가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즐기고 오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겠더라고요.
저도 올해가 가기 전에 한 번 더 다녀올 생각인데 그때 더 재미나게 놀다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