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숙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숙소
부모님이나 어린자녀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여러 곳을 다니는 것 보다 한 곳에 머물며 여러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 숙소를 정하는 것이 휴가를 보내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산과 바다 인근에 있어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고 계절이나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숙소라면 더욱 좋겠다.
이번에 소개하는 품질인증숙소 5곳은 바비큐와 물놀이도 할 수 있는 풀빌라로, 여름에는 물론 겨울에도 온수풀을 제공하여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이 숙소들은 가족, 친구, 지인과 축하파티를 하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졌고, 숙소 인근에 관광지도 많아 알찬 여행을 즐기기에 매우 좋다.
해비알풀빌라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도에 자리한 펜션이다.
“해비알”은 바다의 비경이 알토란과 같다라는 뜻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방포해변의 비경 속에서 가족과 함께 내 집과 같은 편안함으로 여유를 가지고 쉬어 갈 수 있는 곳이다.
뒷편에는 안면도 둘레길 중 하나인 노을길에서 편안한 숲속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앞쪽에는 푸른 방포해변이 펼쳐져 있어 해질녘 낙조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마다 주방과 수영장, 개별스파, 바비큐장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
1층 객실은 개별 야외수영장이 있는데 하절기에는 수2, 3층 객실은 실내 개별 수영장이 있으며 사계절 운영된다.
특히 3층 객실은 벽면과 천장에 설치된 넓은 창문을 통해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풀빌라다.
영장, 동절기에는 스파 빌라로 운영되고 있다.
경상남도 하동에 자리한 가족형 키즈 펜션으로 핑크동, 오렌지동, 블루동이 있다.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충격 흡수용 바닥 매트, 실내외의 다양한 놀이시설과 장난감, 실내 온수 수영장, 야외 수영장이 있다.
또한, [하늘꼬마키즈풀빌라]는 월풀 욕조, 거실과 수영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독립된 주방 공간, 원적외선 무연 바비큐 그릴, 2층 그물 놀이터, 옥상 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멋진 산책로를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이다.
펜션이 위치한 하동군 북천면 일원에서 5월에는 양귀비 축제, 10월에는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가 개최되고 있다.
펜션에서 5분 거리에 수퍼마켓, 정육식당 등이 있다
포트앤포트 풀빌라는 전라남도 여수에서 가장 높은 곳에 요새처럼 지어진 펜션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곽희수’가 직접 설계하고 세계건축상과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였다.
기하학적인 형태의 콘트리트 건축물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 인상적이며, 바다가 감싸 안고 있는듯한 예술작품을 몸소 느끼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전 객실 높은 층고와 넓은 실내 면적, 스파와 수영장이 배치돼 있어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포트, 하이앤드빌라, 마리스 3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고 모든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다.
스파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야경을 보며 즐길 수 있는 제트 스파가 준비되어 있는 객실이 있다.
슬로우 오션 & 히든 포레스트는 경상북도 포항 화진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풀빌라로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품고 있다.
따라서 이곳에서는 바다에서도 객실에서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히든 포레스트]는 숲속에 있는 감성 독채 펜션으로 야외 온수풀도 이용할 수 있다.
방수 문제와 소나무 잎이 건물에 쌓이는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만든 뾰족한 지붕은 북유럽 마을과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객실 앞에 준비된 야외 수영장에서 하절기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거나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릴렉스할 수 있다.
객실 외에도 대형 야외 수영장, 수중 풀바, 개별 테라스나 개별 천막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 카페 BPM60, 바다 조망이 가능한 루프탑이 있다.